여행 이야기2014. 1. 10. 06:00

 


2013년을 마무리하며 지난 한 해 동안 테마세이투어 고객들은 어떤 곳을 가장 많이 다녀오셨는지 조사해보았다. 올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참고가 될 수 있을 듯해서다. 수치는 영업비밀(?)이라 밝히지 않는다.


 


5위, 중국 청해성과 내몽고 10일

 

지난해 처음 출시된, 문원의 샛노란 유채밭과 황량한 바단지린 사막이 극단적으로 대조되는 특이한 여행. 여름철에만 진행된다는 시기적인 제약에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에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다.

 

4위, 이탈리아 일주 11일

 

역시 이탈리아는 여행자들의 로망이었다. 로마, 피렌체, 베니스 등 전통 지역뿐 아니라 시칠리아와 돌로미테를 가는 모든 이탈리아 상품에도 꾸준한 관심이 이어졌다.

 

3위, 스페인 북부 순례 11일

 

이 상품 역시 올해 처음 기획되었다. 산티아고 순례길 상의 도시들과 스페인 북부에 펼쳐진 장엄한 자연을 둘러보는 일정이었다. 많이 찾는 지역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역시 여행 매니아들의 열정은 대단했다.

 

2위, 독일 일주 10일

 

중세 독일 분위기를 간직한 로만틱 가도와 아름다운 독일의 알프스인 알펜 가도 여행. 역시 스테디셀러답게 지난해에도 내내 꾸준했다.

 

1위, 아이슬란드 10일

 

2013년에도 어김없이 가장 많은 분들이 테마세이투어를 통해 아이슬란드를 다녀오셨다. 여행 시기가 한여름뿐이란 점을 감안할 때 대단한 관심이다. 인솔 나가보면 아이슬란드 추천이 끊이지 않는 것으로 보아 올해에도 인기는 여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스페인/포르투갈, 코카서스 3국,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 발틱 3국, 베트남 여행이 10위안에 들었다.

                                                                                                                                                           [추혁준]

 

 

 

 

Posted by 테마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