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2015. 1. 31. 06:00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한 해 동안 테마세이투어 고객들은 어떤 곳을 가장 많이 다녀오셨는지 조사해 보았다.

 

전체적인 순위를 살펴보면 작년 상위권이던 중국 청해성과 내몽고, 아이슬란드, 스페인 북부 순례가 여전히 윗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주변의 추천을 통해 오시는 분들이 많은 테마세이투어의 특성상 순위가 높다는 것은 그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여행이라는 반증이다. 이를 참고로 올해에도 새로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5, 중국 청해성과 내몽고 9

아이슬란드와 함께 여름 시즌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노란 유채밭과 황량한 바단지린 사막의 대조되는 풍광을 볼 수 있는 여행이다. 특히 바단지린 사막의 매력에 빠져 이곳만 좀 더 길게 가고 싶다는 요청이 들어오기도 한다.

 

4, 그리스에게해 일주 14

늘 꾸준한 스테디셀러다. 14일의 긴 일정 동안 에게해와 내륙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그리스 여행의 결정판이다. 타여행사와 완벽히 차별화된 일정이 장기적인 인기의 요인이 아닐까 생각된다.

 

3, 아이슬란드 9

테마세이투어의 단골손님들이 꼽는 최고의 여행지답게 자난해도 여전히 강세를 보였다. 여름 한철만 여행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통해 1년 전부터 예약이 들어오기 시작, 가장 일찌감치 마감되는 상품이 되었다.

 

 

 

 

2, 스페인 북부 순례 11

처음 이 여행을 기획할 때만해도 이처럼 반응이 뜨거울 거라곤 전혀 예상치 못했다. 이 정도 깊이의 여행을 할 사람이 얼마나 될까라는 생각 때문이었다.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숫자가 늘어갈수록 우리의 자부심도 함께 커지게 하는 상품이다.

 

1, 남프랑스 10

테마세이투어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여행이 드디어 인기 순위 최상단에까지 올랐다. 낭만이 가득한 지중해변과 프로방스의 아름다운 마을들, 그리고 많은 예술가들의 혼과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주는 고즈넉한 수도원 등 남프랑스는 역시 여행자들의 로망이라는 점이 올해도 확인된 듯하다.

이밖에 모로코, 영국, 터키, 미얀마, 동유럽 여행이 10위안에 들었다. [추혁준]

 

 

 

 

Posted by 테마세이